후시미 유즈루. 이름부터 야한 그는 그냥 야하다. 왜 야하냐고 묻는다면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난다고 하였는데 어찌 홍시맛이냐고 물으신다면 그냥 저는 홍시맛이 나서 홍시맛이 났다고 한 장금이가 떠오를 정도로 그냥 그는 야해서 야하다고 한 것 뿐인데 어찌 야하시다고 묻는다면 저는 그냥 야하니까 야하다고 한 것 뿐이오라고 대답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유즈루는 야하다.

 

 그는 일러스트도 참 야한데 어디가 야하시냐고 묻는다면 전 그냥 모든 일러스트가 다 야한거 같은데 그 중 하나를 굳이 찝어야 한다면 수학여행 일러스트가 아닐까. 수학여행 스토리는 안봤지만 유즈루의 수건한장 일러는 내 뇌리속에 깊이 남은 것으로 나는 소마 수건 한장일러도 보았지만 그 파급력은 유즈루 수건한장 일러가 더 컸다. 그렇지만 중요한 건 후시미 유즈루는 온몸을 꽁꽁 싸매고 있어도 그냥 야한데 왜 유즈루가 그렇게 야할까 생각해보면 이 아이는 그냥 천성이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본다.

 

 사실 피네에 관심이 전혀 없었던 나를 와타유즈의 세계로 인도해 주신건 제 자랑스러운 트친님이신데, 트친님은 자기는 와타유즈를 영업한 적 없다고 하시지만 와타루와 유즈루가 서로 (테크닉으로) 죽고 죽이는 완벽한 사이임을 알려주심과 동시에 나는 깨달았다. 유즈루가 너무 야하다는걸. 분명 과거에 날라리였을 거 같지만, 전기톱을 들고 도련님을 언제든지 썰어버릴 수 있는 애라는 걸 알지만, 나는 그의 야하고도 미묘한 매력에 그것조차 야하게 보이는 것이다.

 

 유즈루는 미망인 같은 야함이라는 글을 트위터에서 종종 보고는 하는데, 나는 정말 그 말에 공감하지 않을 수가 없다. 유즈루는 정말 청초한 붓꽃같은 존재여서, 나의 변태심으로 하여금 낮과 밤의 갭을 상상해보도록 하는 것이다. 그래, 그러니까 유즈루는 야하다

 

 또한 나 혼자만 유즈루가 야하다고 느끼는 것이라 대부분의 분들이 유즈루가 야함을 동의하는 바이며 이미 여세는 유즈루 야함쪽으로 기운 것으로 봐서는 유즈루는 보통 야한 애가 아닌 것이다. 게다가 보이스는 또 어찌나 야한지. 투디아이돌로 뭐하는 짓이냐고 소리치는 내 이성을 잠재우기에 정말이지 충분하다. 이게 다 유즈루가 야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.

 

 나는 앞으로도 유즈루가 계속 야했으면 좋겠다. 왜냐하면, 그것이 유즈루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. 유즈루는 변치않고 계속 그대로여야 한다. 오늘도 나는 유즈루는 역시 씹오메가수야...라는 말로 눈물지으며 잠자리에 든다. 밤하늘의 별님.. 유즈루 너무 야해요.. 감사합니다..감사합니다..계속 야해주세요..